커피에반하다
뉴스보도

커피에반하다, 13주년 맞이 유인 매장 리뉴얼 프로젝트 공개...오픈 시 특별혜택 제공

2024.02.19

커피에반하다 유인 매장/사진제공=커피에반하다 

 

국내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에반하다가 오는 3월부터 13년 만에 유인 매장을 대상으로 혁신적인 리뉴얼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리뉴얼 되는 유인 매장은 영문 BI 'COFFEE VANADA'를 도입하여 세련된 디자인과 시그니처 컬러를 이용한 인테리어를 선보이며 전반적으로 화사하면서 따스한 분위기를 연출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고객에게 다채로운 색감과 풍미를 담은 대용량 음료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고 커반(커피에반하다)만의 특별한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커피에반하다 관계자는 "새로운 커피에반하다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 인테리어와 새로운 메뉴들로 채워질 예정이다"며

"앞으로 더욱더 다양한 서비스를 도입하여 전국으로 가맹점 오픈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규 리뉴얼 프로젝트를 통해 신규 매장을 오픈하는 가맹점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드리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부터 5월까지 신규 리뉴얼 매장 오픈 상담 시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커피에반하다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머니투데이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4021511312045207>